서브상단 글자

공지사항

HOME     알림마당     공지사항

2019 정기총회 겸 연수회 성황리 종료
작성자 : 관리자1 등록일시 : 2019-10-29 10:01
첨부파일 :

본회 2019년 정기총회 및 연수회가 지난 10. 23-25일,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사흘간 일정으로 실시된 이번 총회 겸 연수회는 제23대 회장선거 개표가 포함되어 있어 그 어느 때 보다 회원들의 관심이 높았습니다.

 

1일차 제1강연은 전 오죽헌박물관장인 정항교 박사가 "예향과 문향의 고을, 강릉"이라는 주제로 강릉의 전통과 문화의 깊이를 소개하였고, 2강연은 서양고전학자 강대진 박사가 나서 "네명의 현인들이 들려주는 품격 있게 나이 들기"를 강연하였습니다. 박낙원 온에셋 대표이사는 "해피에이징을 위한 금융 자산관리와 설계"라는 주제로 3강연을 맡아 회원들을 위한 효율적인 자산관리 방법을 코칭하였습니다.

석식 전 테너 김래주 중창 그룹의 클래식 공연이 펼쳐졌으며, 세이브더칠드런 최주헌 팀장이 본회와 공동 실시 중인 꾸시꾸시캠페인 시즌2의 현황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일차 야외 체육 문화활동은 이백 명이 넘는 회원이 참가하여 각 코스별로 강릉 지역의 문화유산과, 자연을 체험하였습니다.

 

3일차 교육공로상 시상식으로 사학공로상 서울 배재중학교 서명석 교장 외 92인, 모범교직원상 경남 삼천포고 고승희 직원 외 14인, 단체상 최우수회 경상북도사립중고등학교장회와 우수회 대구광역시사립중고등학교장회에 대한 시상이 실시되었습니다. 특히 경상북도사립중고등학교장회는 10회 연속 최우수회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게 되었습니다.

한국사립초중고법인협의회 윤남훈 회장과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하윤수 회장의 축사가 이어졌고, 특별강연으로 이명웅 변호사가 "사립고 무상교육 실시의 헌법적 이해"를 주제로 사립학교 현안에 대한 헌법적 조언을 하였습니다.

곧 이어진 제23대 회장선거 개표 결과, 단독 후보로 출마한 삼천포여중 정호영 교장이 투표율 74.6%, 찬성율 98.8%로 제23대 본회 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금번 2019 총회 겸 연수회에 참석하기 위해 귀중한 시간을 할애하여 원근각지에서 와주신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전글 정호영 교장, 본회 제23대 회장 당선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