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HOME 알림마당 자료실
|
||||||||||
| 작성자 : 관리자1 | 등록일시 : 2025-05-19 17:26 | |||||||||
|
||||||||||
|
본회와 대한산업보건협회는 지난 5월16일(금), 오전 10시30분 대한산업보건협 오송 본부에서 학교건강증진 및 헌혈문화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습니다. 본 협약식에는 본회 김해관 회장을 비롯한 부회장 3인이 참여하였으며, 협약식 종료후 헌혈증진위원회 위원장으로 김해관 회장이 위촉되었어, 위원으로 부산교장회 손성지 회장, 충북 교장회 박일순 회장, 충남 교장회 박준호 회장, 대전 교장회 이재회 회장님이 각각 위촉되었습니다. 본회와 대한산업보건협회 한마음혈액원은 본 협약을 구체화하기 위한 실무협약을 거쳐 학교 교직원 및 학생 건강증진과 사회 전반의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여러 노력을 기울일 예정입니다. 관련 기사를 아래 링크합니다. https://edu.chosun.com/site/data/html_dir/2025/05/19/2025051980216.html |
||||||||||
| 이전글 | 본회 이재하 부회장(대전세종사립학교장회 회장) 스승의날 대통령상 수상 |
| 다음글 | 본회, 제21대 대선 교육 공약 제안 |
